(학부) 2019학년도 1학기 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 

2019학년도 1학기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-  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-

 

  1. 기간 : 2019. 6. 4(화) 10:00 ~ 2019. 7. 8(월) 17:00 (성적공시기간까지)

       (※  단 위 기간 중 성적공시 시작일인  7. 1(월) 10:00 ~ 17:00 동안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, 7. 1(월) 17:00 이후 다시 실시함). 

   

  2. 방법 : KUPID(http://portal.korea.ac.kr)>학적/졸업>성적사항>수강소감평가를 클릭, 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 3.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,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(출석부 순서가 아님)으로 처리됩니다. 교원/강사는 2019 7 16(화) 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.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 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 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4.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 "  당부사항 내용: 학생 여러분,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 입니다.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.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. 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?^^

 

  5. 포탈시스템은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지 않으므로, 수강소감설문 응답은 반드시 PC환경에서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6. 수강소감설문 응답 중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산처(02-3290-4200/isdevelp@korea.ac.kr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 - IE(인터넷 익스플로러)에서 alert 창이 뜨지 않아, 저장할 수 없음.

      - 6개의 선택지 중 일부 항목만 보임

 

2019.  5

 

학 사 지 원 본 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