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방법 : 포탈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감소감평가 메뉴에서 실시

 

2. 설문 실시 기간

변경 전 : 2017. 12. 15(금) 10:00 ~ 2018. 1. 3(수) 17:00 (성적공시 및 정정기간까지)

- 수강소감결과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성적공시 시작일 2017. 12.  27(수) 10:00 ~ 17:00 동안 수강소감설문을 일시중지하고, 2017. 12. 27(수) 17:00 이후 다시 실시함.


변경 후 : 2017. 12. 15(금) 10:00 ~ 2018. 1. 4(목) 17:00(성적공시 및 정정 기간까지)
- 성적공시 시작일 2017. 12.  29(금) 10:00 ~ 17:00 동안 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, 2017. 12. 29(금) 17:00 이후 다시 실시함.

 

3. 대상 : 2017학년도 2학기 전체 학부 개설과목 수강생

 

4. 기타 : 학생의 성적조회는 수강소감 설문 실시 후 12시간 이후 가능 




붙임: 1. 수강소감 실시 안내문(학생) 1부.

      2. 수강소감설문 문항 1부. 끝.